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샌 라몬 – 2024년 12월 9일 – 파이브9(나스닥: FIVN) (“파이브9” 및 “회사”)는 오늘 앤슨 펀드의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사가르 굽타를 회사의 이사회(“이사회”)에 즉시 임명했다.
파이브9의 회장 겸 CEO인 마이크 버클랜드는 "우리 이사회와 경영진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고, 마진을 확대하며, 강력한 현금 흐름을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주주에게 상당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올바른 전략을 갖추고 있다"고 확신했다.
그는 "사가르를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며, 그의 경험이 파이브9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지난 몇 달 동안 파이브9의 경영진 및 이사회와의 건설적인 협력을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았다"고 말했다.
굽타는 기술, 미디어 및 통신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서베이몽키의 모회사인 모멘티브 글로벌의 이사회에서 활동했다.현재 그는 앤슨 펀드의 포트폴리오 매니저이자 액티브 참여 책임자로 재직 중이다.
앤슨 펀드의 창립자이자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수미트 가우탐은 "사가르와 파이브9의 이사회가 주주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수행할 작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이브9은 앤슨 펀드와 협력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계약에 따라 앤슨 펀드는 관례적인 스탠드스틸, 투표 및 기밀 유지 약속을 포함한 여러 조항에 동의했다.
굽타의 임명으로 파이브9의 이사회는 10명의 이사로 증가하며, 이 중 9명은 독립 이사이다.
또한, 사가르 굽타는 2023년부터 앤슨 펀드에서 포트폴리오 매니저 및 액티브 참여 책임자로 재직 중이며, 이전에는 레기온 파트너스의 수석 분석가로 활동했다.
앤슨 펀드는 20억 달러의 자산을 보유한 사모 대체 자산 관리 회사로, 2007년에 설립되었다.
스칼라 게이지는 기업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특별 상황 투자 회사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고품질 비즈니스에 투자한다.
이 보도 자료에는 1995년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특정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현재의 기대를 기반으로 하며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2024년 12월 9일 현재의 정보에 기반하며, 독자는 이러한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