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6일, 마크 E. 볼드윈이 케이비알의 이사회에서 퇴임하겠다고 통보했다.
그의 퇴임은 2024년 12월 7일자로 효력이 발생하며, 볼드윈은 2014년 10월부터 이사회에서 활동해왔다.그의 퇴임은 케이비알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이견 때문이 아니었다.볼드윈의 퇴임으로 이사회는 11명에서 10명으로 규모를 축소했다.
볼드윈은 재임 기간 동안 감사위원회 및 지속 가능성 및 기업 책임 위원회의 일원으로 활동하였으며, 감사위원회 의장으로는 7년간 재직했다.
케이비알 이사회 의장인 레스터 라일스 장군은 "마크는 10년 이상 케이비알 이사회의 중요한 일원이었으며, 그의 경험과 엄격한 기업 거버넌스 기준은 케이비알 이사회와 조직 전반에 걸쳐 신뢰와 존경을 받았다. 마크와 함께 일할 수 있어 기뻤으며, 그의 멋진 퇴임을 기원한다"고 언급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서명자는 소니아 갈린도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