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0일, 제너럴모터스는 GM 크루즈 홀딩스 LLC와의 운영에 관한 보도자료를 발표했다.
보도자료는 이 문서의 부록 99.1에 첨부되어 있으며, 이 항목 7.01에 참조로 포함된다.
제너럴모터스의 회장 겸 CEO인 메리 바라, 최고 재무 책임자인 폴 제이콥슨,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엔지니어링 부문 수석 부사장인 데이브 리차드슨은 오늘 오후 4시 30분(동부 표준시)에 투자자들과의 컨퍼런스 콜을 진행하여 크루즈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컨퍼런스 콜의 세부 사항은 보도자료에 포함되어 있다.
제너럴모터스는 자율주행 전략을 재조정하고, 완전 자율주행 개인 차량 개발을 위한 고급 운전 보조 시스템 개발에 우선순위를 두기로 했다.
제너럴모터스는 현재 20개 이상의 차량 모델에서 제공되는 손을 떼고 눈을 떼지 않는 운전 기능인 슈퍼 크루즈의 발전을 기반으로 할 예정이다.
제너럴모터스는 소유하고 있는 크루즈 LLC와 기술 팀을 통합하여 자율주행 및 보조 운전 기술을 발전시키는 단일 노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제너럴모터스는 크루즈의 로봇택시 개발 작업에 더 이상 자금을 지원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이는 사업을 확장하는 데 필요한 상당한 시간과 자원, 그리고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로봇택시 시장을 고려한 결과이다.
메리 바라는 "제너럴모터스는 고객에게 최고의 운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본 효율적인 방식으로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주식의 재매입과 크루즈 이사회의 승인을 전제로, 제너럴모터스는 크루즈의 운영을 재구성하고 재조정할 예정이다.
제너럴모터스는 이 재구성이 완료되면 연간 10억 달러 이상의 지출을 줄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2025년 상반기에 완료될 예정이다.
제너럴모터스는 오늘 오후 4시 30분(동부 표준시)에 크루즈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전화를 진행할 예정이다.전화의 형식은 경영진의 발언 후 질의응답 세션이 포함된다.
제너럴모터스는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저배출 차량을 만들기 위해 첨단 기술을 활용하고 있으며, 부유크, 캐딜락, 쉐보레, GMC 브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가솔린 차량과 업계에서 가장 폭넓은 전기차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제너럴모터스는 전기차로의 전환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미국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전망 진술'을 포함할 수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 이외의 모든 진술을 포함한다.
제너럴모터스는 이러한 진술이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이러한 진술은 미래 사건이나 재무 결과에 대한 보장이 아니며, 실제 결과는 다양한 중요한 요인으로 인해 크게 다를 수 있다.이러한 요인은 SEC에 제출하는 후속 보고서에서 수정되거나 보완될 수 있다.독자들은 전망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 것을 권장한다.
전망 진술은 발표된 날짜에만 유효하며, 제너럴모터스는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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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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