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1일, 차트인더스트리즈는 이사회가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이번 프로그램은 최대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보통주 매입을 포함한다.
차트인더스트리즈는 자사주 매입을 위해 공개 시장 거래, 블록 구매, 비공식 협상 거래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규정에 따라 이루어진다.이 프로그램은 사전 통지 없이 수정, 중단 또는 일시 중지될 수 있다.
차트인더스트리즈는 2.5의 순 레버리지 비율 이하로 떨어지기 전까지 자사주 매입이나 대규모 현금 인수는 하지 않겠다고 재확인했다.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순 레버리지 비율은 3.04였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비즈니스 계획, 유동성 및 현금 흐름, 부채 수준 및 레버리지와 관련된 정보를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경영진의 기대와 믿음에 기반하여 작성되며, 회사의 운영 및 비즈니스 환경과 관련된 불확실성과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차트인더스트리즈는 64개의 글로벌 제조 시설과 50개 이상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며, 환경, 사회 및 기업 거버넌스(ESG) 문제에 대한 우수성을 추구하고 있다.자세한 내용은 www.chartindustries.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