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1일, 씨엔에스파마슈티컬스는 가상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 회의에서는 부록 99.1에 제시된 발표 내용이 검토될 예정이다.
이 보고서의 7.01항에 포함된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목적을 위해 '제출'되지 않으며, 해당 법 또는 1933년 증권법의 어떤 제출에도 참조로 포함되지 않을 것이다.
부록 99.1에서는 씨엔에스파마슈티컬스의 주요 프로그램인 베루비신에 대한 개요가 제공된다.
이 약물은 수백 명의 환자에서 심장 독성의 증거가 없으며, MD 앤더슨 암 센터에서 개발되었다.
또한, TPI 287의 라이센스 인을 통해 파이프라인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 약물은 뇌 악성 종양 치료를 위한 새로운 혈액-뇌 장벽 투과성 탁산 유도체이다.
현재 350명 이상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가 진행 중이며, 이 약물은 7년간의 고아약 지정과 빠른 심사 지정을 받았다.
씨엔에스파마슈티컬스는 2025년 변혁적인 해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베루비신과 TPI 287의 임상 개발을 통해 뇌암 치료에 기여할 계획이다.
베루비신의 임상 데이터는 매우 긍정적이며, 44%의 피험자가 '안정된 질병 또는 그 이상'을 보였고, 두 건의 반응에서 최대 80%의 종양 축소가 관찰되었다.
이 회사는 현재 재무 상태가 양호하며, 향후 임상 시험 결과에 따라 긍정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