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1일, 태피스트리(뉴욕증권거래소: TPR)는 2030년 만기 5.100% 선순위 무담보 채권 7억 5천만 달러와 2035년 만기 5.500% 선순위 무담보 채권 7억 5천만 달러의 발행을 완료했다.
회사는 이번 발행으로 얻은 순수익과 보유 현금을 활용하여 기존의 대출을 상환하고, 자사주 매입을 위한 대출금 상환 및 일반 기업 운영 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이번 발행의 공동 주관사는 BofA 증권, 모건 스탠리, JP모건이 맡았다.
태피스트리는 코치, 케이트 스페이드, 스튜어트 와이츠먼 등 아이코닉한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 하우스이다.
태피스트리는 고객과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패션 산업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며, 공정하고 포용적이며 다양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태피스트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tapestry.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연방 증권법에 따른 '전망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관리자의 현재 기대에 기반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가 현재 기대와 크게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다.태피스트리는 이러한 전망 진술을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