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코스메틱스의 브랜드 래시(L.ASY)는 원스텝 클렌저인 ‘갈아쓰는 갈락토미세스 클렌징밤투폼’을 중심으로 ‘프로자일렌 스킨케어 5종’, ‘성분중심 스킨케어’ 등 국내 뿐만이 아니라 해외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최근 에스와이코스메틱스의 신제품 'L.ASY'는 지난 11월 30일 GS홈쇼핑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첫 방송 런칭에 10,000개이상의 기록을 세웠으며 Gs클렌징폼 부문 best. 2등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러한 성공적인 마무리를 계기로 이번 2차 GS홈쇼핑 방송은 금일 12월 17일 17시 35분에 GS홈쇼핑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방송 예정이다.
'L.ASY'는 소비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고민하고, 진실된 퀄리티는 지향한다. 이에 탁구선수 신유빈 모델 발탁을 계기로 에스와이코스메틱스의 메시지를 널리 전하며 래시(L.ASY)브랜드 인지도 정립과 코스메틱사업의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이번 제품은 전통의 지혜를 현대적 기술로 재해석한 결과"라며 "GS홈쇼핑에서 17일에 진행하는 방송도 많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