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신시네티파이낸셜이 2024년 12월 12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보험 사업의 수익성 있는 성장 기회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2025년 1월 1일부터 상업 및 생명 운영과 개인 및 전문 운영의 전략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경험이 풍부한 리더들을 승진시키기로 했다.
신시네티파이낸셜의 CEO인 스티븐 M. 스프레이는 "신시네티파이낸셜은 지난 10년 동안 엄청난 수익성 있는 성장을 경험했다. 우리는 제품, 역량 및 지역을 추가했으며, 모든 과정에서 에이전트 중심 전략에 고정되어 재무적 강점과 안정성에 집중했다. 우리 회사의 인재와 자원을 활용함으로써 미래를 위해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상업 라인의 수석 부사장인 션 M. 기블러는 상업 및 생명 보험 운영을 이끌게 된다. 개인 라인의 수석 부사장인 윌 반 덴 후벨은 개인 및 전문 보험 운영을 이끌게 된다. 두 사람 모두 스프레이에게 계속 보고할 예정이다.
반 덴 후벨은 개인 라인, 초과 및 잉여 라인, 신시네티파이낸셜의 재보험 사업인 Cincinnati Re®와 글로벌 전문 보험사인 Cincinnati Global Underwriters Ltd.SM를 감독하게 된다. 그는 2014년에 개인 라인 운영을 이끌기 위해 회사에 합류했으며, 지난 10년 동안 개인 라인의 순보험료를 거의 세 배로 늘리고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보험의 주요 제공자로서의 명성을 확립했다.
또한, 테레사 C. 크라카스, 법률 고문은 기업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인사 및 보험 가입자 경험에 대한 책임을 추가로 맡게 된다. 그녀는 전략 기획, 보험 수리, 재보험 양도 및 전략 혁신을 감독하며 스프레이에게 계속 보고할 예정이다.
스프레이는 "션, 윌, 테레사는 신시네티파이낸셜의 특별함을 깊이 이해하는 입증된 리더들이다. 내년에는 독립 에이전트와 그들의 지역 사회에 75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한 것을 기념할 것이다. 신시네티파이낸셜의 미래는 그 어느 때보다 밝다. 생각하며, 동료들에게 보람 있는 경력을 창출하고 에이전시 관계를 심화하며 주주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에 에너지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기블러와 반 덴 후벨이 이전에 맡았던 역할을 채우기 위해, 다음과 같은 자회사 임원들이 2025년 1월 1일자로 승진한다. 체트 H. 스위셔, 상업 라인 부사장, 회사의 상업 라인 운영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맡는다. 스위셔는 현재 상업 주요 계정의 책임자이다. 스콧 A. 슐러, 개인 라인 부사장, 회사의 개인 라인 운영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맡는다. 슐러는 현재 개인 라인 언더라이팅의 책임자이다.
신시네티파이낸셜은 주로 신시네티파이낸셜 보험회사를 통해 사업, 주택 및 자동차 보험을 제공하며, 두 개의 표준 시장 재산 손해 보험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정책을 마케팅하는 지역 독립 보험 에이전트는 생명 보험, 고정 연금 및 잉여 라인 재산 손해 보험과 같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는 cinfin.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또한, 이 회사는 1995년 개인 증권 소송 개혁법에 따른 '안전한 항구' 성명을 발표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