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러브색(증권코드: LOVE)은 2024년 12월 17일 화요일 오전 10시(동부 표준시)에 뉴욕시에서 투자자 데이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최고경영자(CEO)인 숀 넬슨,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메리 폭스, 최고재무책임자(CFO)인 키스 시그너를 포함한 고위 경영진이 회사의 전략적 프레임워크, 신제품 및 성장 이니셔티브, 운영 우수성에 대한 헌신, 재무 목표에 대한 심층적인 리뷰를 제공할 예정이다.이 행사는 공식 발표와 함께 고위 경영진과의 질의응답 세션이 포함된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들은 몇 주 내에 제공될 등록 초청장을 통해 사전 등록해야 하며, 공간 제한으로 인해 현장 참석자는 제한된다.
러브색은 코네티컷주 스탬포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독창적이고 고품질의 가구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술 중심의 회사이다.
회사의 제품은 모듈형 소파인 Sactionals, 프리미엄 폼 빈백 의자 Sacs, 그리고 관련 홈 데코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다.
혁신은 디자인 철학의 중심에 있으며, 모든 핵심 제품은 강력한 유틸리티 특허 포트폴리오로 보호된다.
러브색은 주로 www.lovesac.c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품을 마케팅 및 판매하며, 자사 쇼룸과 제휴 소매업체의 팝업 매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접점을 제공한다.
러브색, Sactionals, Designed For Life, The World’s Most Adaptable Couch는 러브색의 상표이며 미국 특허청에 등록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