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1년 7월 28일, 트레저는 AEA Investors Fund VI LP, AEA TGP Holdco LP, 2594868 Ontario Limited, TCP Traeger Holdings SPV LLC와 주주 계약(이하 '원주주 계약')을 체결했고, 2024년 1월 23일, 브루스 테일러는 델라웨어 주 법원에 브루스 테일러 대 라울 알바레즈 외 1인 사건(사건 번호: 2024-0058-JTL)으로 집단 소송을 제기했다.
이 소송은 주주 계약의 특정 조항, 즉 회사의 최고 경영자(CEO)를 임명하거나 해임하기 위해 투자자 주주의 사전 동의를 요구하는 조항(이하 'CEO 동의 조항')에 대한 선언적 및 금지적 구제를 요청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2024년 4월 30일, 트레저의 이사회는 주주 계약 수정안(이하 '수정안')을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이 수정안은 이사회가 델라웨어 법에 따른 신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CEO를 임명하거나 해임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명시하고 있다.
2024년 5월 8일, 법원은 이 사건을 무효로 하여 자발적 기각 명령을 내렸으며, 원고의 변호사 수임료 및 비용에 대한 신청만을 심리하기로 했다. 법원의 기각은 회사, 이사 또는 기타 당사자에 대한 잘못이 없다. 자발적 기각 명령이 내려진 후, 당사자들은 협상에 들어갔으며, 그 결과 트레저와/또는 그 보험사는 원고의 변호사에게 총 39만 달러의 변호사 수임료 및 비용을 지급하기로 합의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