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7(금)
제이세라, 디셈버 ‘기억을 걷다 보면’ 리메이크 음원 14일 발매…이별 명곡 재탄생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이별 명곡을 재탄생시킨다.

소속사 측은 13일 “제이세라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기억을 걷다 보면‘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곡 ‘기억을 걷다 보면’은 2013년 발표된 디셈버 원곡을 제이세라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으로, 이별에 대한 회한을 여자 입장에서 새롭게 재해석했다.

대화하듯 시작되는 노래는 ‘기억을 걷다 보면 내 사랑이 전부 너였어 소리쳐서 부르면 돌아봐줄 것만 같아서‘와 같이 애절한 노랫말로 이어져 여운을 안긴다.

제이세라는 성숙한 보이스와 깊이 있는 표현력, 독보적인 감성을 통해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제이세라 버전의 ‘기억을 걷다 보면’은 에이프릴, (여자)아이들 민니, AB6IX 김동현, 김종현, 윤지성, 슈처주니어 성민, 소향, 알리, god 김태우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 로 활동 중인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이 리메이크를 맡아 또 하나의 웰메이드 리메이크 곡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지난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론리 나이트)’로 데뷔한 제이세라는 ‘혼자 왔어요’, ‘그댄 정말 모를 거예요’,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언제나 사랑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자신의 앨범은 물론, OST 가창에 꾸준히 참여하며 국내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제이세라의 ‘기억을 걷다 보면’ 리메이크 음원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77 ▼24.90
코스닥 665.97 ▼9.67
코스피200 319.03 ▼2.42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