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1일, 몬테로사쎄라퓨틱스의 이사회는 지명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의 추천에 따라 에릭 A. 휴즈 박사를 이사로 임명했다.
휴즈 박사는 2024년 12월 11일부터 2027년 주주총회까지 3등급 이사로 재직하게 된다.이사회는 휴즈 박사가 나스닥 상장 기준에 따라 독립적이라고 판단했다.보상 위원회, 지명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 감사 위원회의 구성은 변경되지 않는다.
현재 휴즈 박사는 테바 제약의 글로벌 연구개발 부사장 및 최고 의학 책임자로 재직 중이다.테바에 합류하기 전에는 버텍스 제약의 임상 개발 및 전이 의학 수석 부사장이었다.
COVID-19 팬데믹 동안에는 미국 국립 보건원에서 COVID-19 치료 개입 및 백신 가속화 공공-민간 파트너십의 치료 임상 작업 그룹 공동 의장을 맡았다.그는 예일 의과대학에서 의학 박사 및 철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몬테로사쎄라퓨틱스의 비상근 이사 보상 정책에 따라, 휴즈 박사는 회사의 보통주 44,200주를 구매할 수 있는 주식 옵션을 부여받았다.
이 주식 옵션은 36개월 동안 매달 분할 지급되며, 휴즈 박사가 해당 분할 지급일에 지속적으로 근무해야 한다.또한, 휴즈 박사는 이사로서 연간 40,000달러의 수수료를 받게 된다.
더불어, 2025년 주주총회 이후 매년 주주총회가 끝난 후 22,100주를 구매할 수 있는 주식 옵션 부여를 받을 자격이 있다.
이 주식 옵션은 부여일로부터 1년이 되는 날 또는 주주총회가 열리는 날 중 먼저 도래하는 날에 전액 지급되며, 이 경우에도 휴즈 박사가 해당 분할 지급일에 지속적으로 근무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