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퍼포먼스푸드그룹(이하 회사)은 2024년 12월 16일 이사회를 통해 경영진의 두 가지 변화를 승인했다.
2025년 1월 1일부터 스콧 맥퍼슨이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승진하며, 크레이그 호스킨스는 새로 설립된 부사장 겸 최고개발책임자(Chief Development Officer)로 전환된다.
맥퍼슨은 새로운 역할에서 회사의 세 가지 사업 부문인 식음료 서비스, 편의점, 비스타를 계속 감독하며, 회사의 성장에 집중하고 이들 사업의 모든 측면에 대한 책임을 진다. 그는 조지 홀름, 회사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에게 보고한다.
호스킨스는 최근 인수한 체니 브라더스와 호세 산티아고의 통합 작업을 이끌어, 회사가 이 두 우수한 조직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호스킨스는 지난 3년간 회사의 사장 겸 COO로 재직했으며, 퍼포먼스푸드서비스의 사장 겸 CEO, 퍼포먼스푸드그룹 맞춤형 부문의 사장 겸 CEO로도 활동했다. 그는 1990년 Vistar의 전신 회사에서 마케팅, 영업, 구매 및 운영 분야에서 역할을 맡으며 경력을 시작했다.
홀름은 "퍼포먼스푸드그룹에서는 강력한 리더십 팀이 성공의 초석 중 하나라고 믿는다"며, "리더의 개발에 투자함으로써 팀이 혁신을 주도하고 성장을 촉진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을 원활하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퍼포먼스푸드그룹은 북미에서 가장 큰 식품 및 식음료 유통 회사 중 하나로, 150개 이상의 위치를 보유하고 있다.
버지니아주 리치몬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는 30만 개 이상의 독립 및 체인 레스토랑, 기업, 학교 및 의료 시설, 자판기 및 사무실 커피 서비스 유통업체, 대형 소매업체, 극장 및 편의점에 품질 높은 식품 및 관련 제품을 마케팅하고 제공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