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6일, 브로드리지파이낸셜솔루션즈(증권코드: BR)는 브로드리지 이사회가 아시마 게이를 회사의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게이는 2024년 7월 1일부터 브로드리지의 글로벌 재무팀을 임시 CFO로 이끌어 왔으며, 2025 회계연도 상반기 동안 회사의 재무 전략과 실행을 추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브로드리지의 CEO인 팀 고키는 "지난 2년 동안 아시마와 함께 일할 수 있었고, 특히 지난 6개월 동안 더욱 긴밀하게 협력해 왔다. 그녀는 장기 성장 계획을 실행하는 데 있어 나와 나머지 리더십 팀의 중요한 파트너였다"고 말했다.
게이는 2022년 1월 브로드리지의 투자 커뮤니케이션 사업부(CS)의 CFO로 합류했으며, 이곳에서 리더십 팀의 중요한 파트너로서 투자 최적화, 제품 수익성 이니셔티브, 가격 책정, 계약 협상, 계획 및 분석을 주도했다. 그녀는 또한 브로드리지의 거버넌스 사업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리더십 역할을 했으며, 이는 유기적 이니셔티브와 인수합병을 통해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끌어냈다.
브로드리지파이낸셜솔루션즈는 금융 서비스 산업이 운영, 혁신 및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글로벌 기술 리더로, 신뢰할 수 있는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고객을 위해 투자, 거버넌스 및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며, 운영 회복력, 비즈니스 성과 향상 및 투자자 경험 혁신을 추진한다. 우리의 기술 및 운영 플랫폼은 매년 70억 건 이상의 커뮤니케이션을 처리하고 생성하며, 전 세계적으로 10조 달러 이상의 증권 거래를 지원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