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5일, 시부야 바쿠치카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K-POP 아이돌 스타일링 시연과 체험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업체 측에서는 현지 고객과 인플루언서, 기자단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특히 187라벨의 노워시 트리트먼트와 멀티 컬크림에센스는 행사 당일 한정 할인 판매와 SNS 증정 이벤트를 통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엠버서더로 참석한 마루오카 에츠코는 187라벨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 우수성을 알리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행사장에는 많은 방문객이 몰려 준비된 이벤트 상품이 모두 소진됐다.
187라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일본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품질의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겠다"며 "이번 일본 진출은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는 첫 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87라벨 공식 인스타그램과 187라벨 공식 재팬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