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3일, 웨스턴유니언의 이사회는 정관 및 내규의 정기 검토와 관련하여 개정된 내규를 채택했다.
개정된 내규는 즉시 효력을 발휘하며, 델라웨어 법률 및 현재 관행에 맞춰 회사의 내규를 조정하고 주주들의 이사 후보 지명 및 기타 사업 제안에 대한 절차 및 공시 요건에 대한 사전 통지 조항을 수정했다.
이 개정은 주주들이 지명 및 제안 시 요구되는 공시 의무를 명확히 하고, 경우에 따라 이를 줄이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이사회는 정관 제1조에서 회사의 등록 사무소를 델라웨어주 윌밍턴 시로 정하고, 추가 사무소는 이사회가 필요에 따라 결정할 수 있도록 했다.
주주 총회는 이사회가 정한 날짜와 시간에 개최되며, 주주들은 이사 선출 및 기타 사업을 처리할 수 있다.연례 총회에 대한 통지는 최소 10일에서 최대 60일 전에 주주에게 전달되어야 한다.
특별 총회는 이사회 의장, CEO, 사장, 비서 또는 이사회의 요청에 의해 소집될 수 있으며, 주주가 요청할 경우 1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한 주주들이 특별 총회를 요청할 수 있다.
주주가 제안한 특별 총회는 이사회가 정한 절차에 따라 소집되어야 하며, 주주들은 회의에서 제안된 사업에 대해 투표할 수 있다.이사회는 이사 수를 1명에서 15명까지 정할 수 있으며, 이사는 주주 총회에서 선출된다.이사는 주주가 아니어도 가능하며, 이사직의 공석은 이사회에서 채워질 수 있다.
웨스턴유니언은 주주들에게 정관 및 내규의 개정 사항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주주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이러한 변화는 회사의 운영 및 주주와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