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 대표는 레슨에서 무엇보다 "책임감"을 강조한다. 수강생 한 명 한 명의 역량과 성향을 고려해 맞춤형 티칭을 제공함으로써 높은 만족감을 이끌어내고, 빠른 피드백을 통한 소통의 중요성에 깊이 주목한다. 바토스 골프랩은 회원들이 실시간 레슨을 복습하고 자신의 발전 과정을 점검할 수 있도록 레슨 영상을 제공하는 '라이브 레슨' 시스템을 도입해, 효율적이고 세밀한 교육을 가능하게 한다. 이러한 차별화된 시스템은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으며, 연예인과 셀럽들도 최 대표의 레슨을 적극적으로 찾는 이유가 되고 있다.
강남 학동역 부근에 위치한 바토스 골프랩은 프리미엄급 시설과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레슨, 피팅, 쇼핑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으로, 편안한 정원 테라스와 같은 공간에서 운동 후 휴식까지 가능하다. 이러한 편리한 환경은 골프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바토스 골프랩을 특별한 골프 클럽 문화의 선두주자로 자리잡게 했다. 최남욱 대표는 "해외에서 프라이빗한 레슨 시설을 접했을 때, 한국에도 이런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히며, 모든 회원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또한 바토스 골프랩에는 욜프(YORF) 쇼룸도 자리하고 있다. 욜프는 스포츠와 예술, 편리함과 아름다움을 결합한 골프 용품 브랜드로, 트렌디한 의상과 액세서리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 힙한 스타일의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최 대표는 연예인과 셀럽들을 위한 골프 대회인 롤앤팝을 주최해 골프와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지난해 열린 첫 대회에서는 SG워너비 김용준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지난 11월 12일에는 두 번째 대회가 개최되었고 배우 황정민,하지원,김선아,이정진,윤태영,김제동 등 수많은 연예인과 셀럽 등이 참가해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