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마일스톤사이언티픽은 아르얀 하버할스가 2025년 1월 1일부터 회사의 컨설턴트로 활동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24년 12월 18일, 마일스톤사이언티픽은 하버할스와 그의 컨설팅 회사인 RH Consulting LLC를 통해 컨설팅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에 따르면 하버할스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첫째, 치과 및 의료 사업에 대한 판매 및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지원 및 안내, 분기별 판매 예측 포함; 둘째, 의료 팀과의 상호작용 및 환급 전략과 유통업체 관리 지원; 셋째, 치과 팀과의 상호작용 및 판매 성장 및 국제 확장 지원; 넷째, 국제 의료 사업 확장 지원; 다섯째, 마케팅 및 교육 전략에 대한 의견 및 안내; 여섯째, 연구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의견 제공. 서비스 제공에 대한 최소 시간 요구 사항은 없으며 하버할스의 가용성에 대한 요구도 없다.이 계약에 따른 서비스 제공은 2025년 1월 1일부터 시작되며 무기한 지속된다.
하버할스는 연간 350,000달러의 수수료를 받으며, 2025년 첫 분기에는 150,000달러, 이후 각 분기마다 66,666달러를 지급받는다.지급은 매월 후불로 이루어지며, 각 분기의 마지막 날에 동일한 금액으로 지급된다.
마일스톤사이언티픽은 하버할스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합리적인 비용을 환급할 예정이다.
하버할스는 독립 계약자로서 건강 및 사고 보험, 생명 보험, 유급 병가 및 유급 휴가를 제공받지 않는다.
또한, 그는 비밀 유지, 비유인, 비경쟁 및 발명 계약에 대한 회사 표준 양식에 서명했다.
하버할스는 2024년 12월 31일에 만료되는 기존 고용 계약에 따른 모든 권리를 유지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