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공차 인스파이어리조트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특화매장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고 23일 밝혔다.
공차코리아는 ‘공차 2.0’ 전략을 통해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메뉴로 공차만의 독창적인 차 문화를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공차 인스파이어리조트점’은 컨셉스토어 선릉역점,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본점, 해운대 엘시티점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특화매장으로 고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차 인스파이어리조트점’은 인천 영종도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 공연장, 쇼핑몰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리조트인 만큼 많은 방문객이 예상되며, 공차코리아의 브랜드 가치를 국내외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공차의 티 전문성을 살린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도 선보인다. ‘공차 인스파이어리조트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화 메뉴도 준비 중이며, 오는 1월 공개될 예정이다.
공차코리아는 ‘공차 인스파이어리조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제조 음료(병음료, 푸드류, 매입 및 MD류 제외)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주문 고객에게는 공차 젤리베어 키링 또는 젤리베어 볼펜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증정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 2.0 전략의 일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공차 인스파이어리조트점’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면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화매장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 인스파이어리조트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