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익산시상권활성화사업단]](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224161930055179aeda6993417521136223.jpg&nmt=29)
[사진제공=익산시상권활성화사업단]
‘뭉송’의 김문선 대표는 단순한 디저트 판매를 넘어, 전 세계를 다니며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디저트와 베이커리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그 결과, ‘뭉송’은 매일 고객들에게 신선한 감동을 선사하며 단골 고객층을 두텁게 유지하고 있다. 특히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고 세심한 서비스와 환대는 ‘뭉송’을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뭉송’은 독창적인 메뉴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뿐만 아니라 지역 상권과의 협력을 통해 영등동 상권을 더욱 활기찬 공간으로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 단지 맛있는 디저트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하며 끊임없이 발전을 추구하는 모습이 이번 스타점포 선정의 이유로 꼽혔다.
스타점포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뭉송’은 다양한 활동과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디저트 카페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고객 맞춤형 디저트 제작 서비스와 시즌별 특별 프로모션을 확대해 더 많은 이들에게 ‘뭉송’만의 가치를 전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