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출시된 기프트 세트는 깨끗한 몸과 마음으로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제작된 ‘Ownist Clean Start Set다.
오니스트의 제품과 함께, 한아조와 콜라보한 과일 비누를 함께 담아냈다는 것이 특징이며, 트리플콜라겐 오렌지 제품 구매 시 오렌지 비누를, 트리플샤인 포도 제품 구매 시 포도 비누를 받아볼 수 있다. 시너지세트 구매 시에는, 오렌지 비누와 포도 비누 중 랜덤으로 증정 된다.
이번 기획 세트 제작에 앞서, 오니스트는 클린함을 닮은 브랜드 ‘한아조’를 콜라보 브랜드로 선정했다.
한편, 한아조는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식용등급의 식물성 오일로 비누를 만드는 브랜드다. 합성 계면활성제, 경화제를 첨가하지 않아 얼굴과 몸 모두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판매되는 한정 기간 동안,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3세트 이상 구매 시 패브릭 파우치를 증정하며, 5세트 이상 구매 시 비건 레더 파우치를 증정한다.
오니스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깨끗한 몸과 마음으로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설 기프트 세트를 기획했다며”며, “오니스트 Clean Start Set가, 소중한 사람들에게 더욱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니스트 설 한정 기프트 세트는 1월 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