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 선물 세트는 프리미엄 한우부터 과일, 한과, 와인 등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를 엄선해 담은 반얀트리 선물 세트를 비롯해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와 반얀트리 서울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의 대표 상품들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서울은 1++ 등급 한우의 구이용 부위를 담은 프리미엄 한우 세트와 사과, 배, 샤인머스캣, 한라봉, 애플망고 등 풍부한 과육과 당도를 자랑하는 고품질 과일 8종을 엄선한 혼합 과일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완도의 대표 특산품인 ASC 인증 전복장을 알찬 구성으로 담은 친환경 전복장 세트도 마련했다. 그 밖에 프리미엄 양갱 세트, 청도 반건시 세트, 전통 한우 육포 세트,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 세트 등을 준비했으며, 가격대는 11만 원부터 63만 원까지로 다양하다.
반얀트리 스파는 소중한 분께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스파 바우처를 준비했다. 60분과 90분 바디 마사지 바우처 중 선택 가능하다. 더불어 은은한 자연의 향을 느끼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홈 스파 에센셜 키트도 마련했다. 반얀트리의 시그니처 향이 담긴 에센셜 오일과 오일 버너를 포함하며, 패브릭 랩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2025 설 선물 세트는 오는 1월 24일까지 반얀트리 서울 클럽동 로비층에서 구매 가능하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