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페르노리카 그룹 로고(좌), CICI 재단 로고(우)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이하 CICI 재단)이 2025년 주최하는 다양한 문화 소통 행사 후원에 나선다.
CICI 재단 후원은 페르노리카 그룹의 ‘2030 지속가능 책임경영(S&R) 로드맵’ 중 ‘인간 존중’ 항목의 일환으로,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한국 문화의 우수성과 창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주한 외국 대사들과 주요 해외 인사들을 초청해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데 앞장서는 CICI 재단의 취지에 공감, 2023년부터 재단을 후원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CICI 재단 후원을 이어가며, 페르노리카 그룹이 지향하는 다양성과 포용성 정신을 실천하면서, 한국 문화를 통해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 세계에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CICI 재단과 함께 펼칠 계획이다.
프란츠 호튼(Frantz Hotton)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는 “페르노리카는 문화예술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는 그룹으로 특히 지역사회의 문화예술을 존중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중요한 가치 중 하나로 여기고 있다”며, “앞으로도 CICI 재단과 함께 한국 문화의 우수성과 창의성 및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 세계에 알리는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한국의 전통 문화예술의 저변 확대를 위해 국악 인재를 양성하는 '페르노리카 코리아 국악 장학사업'을 20년 넘게 진행해 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차원에서도 다양한 국내외 신진 작가들과의 협업 활동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와 한국의 문화예술의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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