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6일부터 2월 2일까지 두 차례로 나뉘어 진행되며 첫 번째 기간에는 레드오리지날과 교촌옥수수오리지날 구매 고객이, 두 번째 기간에는 교촌오리지날과 허니오리지날 구매 고객이 각각 변우석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포토카드는 각 메뉴별로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총 4종이 준비됐다.
포토카드 뒷면에는 QR코드가 삽입되어 있어 이를 통해 변우석의 시크릿 화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고객들은 교촌치킨의 대표 메뉴와 함께 변우석의 특별한 매력을 담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교촌치킨은 지난해 10월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며 화제를 모았다. 변우석은 청춘을 상징하는 이미지로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았으며, 그의 성실한 이미지가 교촌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교촌의 대표 메뉴와 결합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