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푸쉬의 대표 제품으로는 캐리콧과 유모차 시트가 일체형으로 설계된 절충형 유모차 ‘맘푸쉬 위즈(Mompush Wiz)’가 있다. 미국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 절충형 유모차 1위인 이 제품은 하루 절반 이상 잠을 자는 신생아가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캐리콧과 유모차 시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브랜드 측은 맘푸쉬가 실용성과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동시에 충족시키며 미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맘푸쉬 관계자는 "고품질의 제품을 보다 많은 부모님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를 통해 육아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을 것이다. 한국 시장에서 맘푸쉬가 보여줄 새로운 육아 트렌드가 기대된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