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0일, 런던을 대표하는 럭셔리 키즈 브랜드 카라멜(Caramel)이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에 한국 첫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유럽 현지에서 봉쁘앙(Bonpoint)과 함께 럭셔리 키즈 패션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은 카라멜은 이번 매장을 통해 브랜드의 우아한 미학과 철학을 한국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매장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브랜드의 확장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 할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꾸며졌다.
카라멜 런던의 상징적인 키즈 웨어와 함께,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리빙,베이비,홈패브릭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수 있다.
또한,이번 매장에서 선보이는 2024가을/겨울 컬렉션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품격있는 소재로 완성되었다.
리버티 런던(LibertyLondon)과의 협업으로 재탄생한 아카이브 프린트,알파카와 캐시미어 혼합 소재의 니트웨어,타탄체크 패턴과 독특한 컬러 팔레트는 어린시절의 즐거움과 모험심에서 영감을 받아 카라멜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카라멜은 앞으로 더욱 확장된 카테고리와 지속 가능한 제작 방식으로 럭셔리 키즈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예정이다.
이번 한국 매장은 글로벌 확장의 중요한 이정표로,브랜드의 창의성과 아름다움을 경험 할수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것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