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4.09(수)

더벤티, 딸기 음료 4종 출시 한달만에 누적 판매량 30만잔 돌파

-이번 겨울 시즌에는 ‘딸기 아인슈페너’와 ‘딸기 연유라떼’ 판매량 우세
-예쁜 비주얼, 합리적인 가격대, 호불호 없는 음료를 선보인 점 주효

안재후 CP

2025-01-13 10:31:44

더벤티, 딸기 음료 4종 출시 한달만에 누적 판매량 30만잔 돌파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의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4종이 출시 한달만에 누적 판매량 30만잔을 돌파했다.

더벤티는 지난달 11일 ‘딸기와 함께라면 매일이 홀리데이’라는 테마 아래 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딸기 아인슈페너’, ‘딸기 연유라떼’, ‘딸기 주스’, ‘딸기 뱅쇼’를 출시한 바 있다.

이 중 이번 겨울 시즌에는 ‘딸기 아인슈페너’와 ‘딸기 연유라떼’가 각각 판매량의 25~45%를 차지, 딸기 신메뉴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딸기 신메뉴 중 유일하게 따뜻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딸기 뱅쇼’ 역시 겨울철 따뜻한 음료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더벤티는 딸기 음료 인기 배경으로 예쁜 비주얼에 딸기의 달콤한 맛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 지난 시즌 인기 메뉴 리뉴얼과 시그니처 메뉴의 변신으로 호불호 없는 색다른 음료를 선보인 점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실제 딸기 연유라떼, 딸기 주스는 지난 겨울 시즌 인기 메뉴를 리뉴얼하여 다시 선보였으며, 딸기 아인슈페너는 더벤티의 인기 음료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아온 아인슈페너를 접목, 딸기라떼에 부드러운 아인슈페너 크림을 더하여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딸기 메뉴 4종 모두 각기 다른 개성과 비주얼로 인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딸기 신메뉴는 겨울 시즌동안 판매되는 한정 메뉴인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높이와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314.30 ▼19.93
코스닥 650.63 ▼7.82
코스피200 307.47 ▼2.56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13,793,000 ▼686,000
비트코인캐시 401,800 ▼4,600
이더리움 2,135,000 ▼39,000
이더리움클래식 20,630 ▼340
리플 2,651 ▼29
이오스 986 0
퀀텀 2,669 ▲2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13,796,000 ▼765,000
이더리움 2,133,000 ▼41,000
이더리움클래식 20,700 ▼250
메탈 993 ▼8
리스크 617 ▼4
리플 2,649 ▼33
에이다 833 ▼10
스팀 179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13,610,000 ▼910,000
비트코인캐시 402,200 ▼4,500
이더리움 2,136,000 ▼37,000
이더리움클래식 20,650 ▼350
리플 2,652 ▼32
퀀텀 2,646 0
이오타 21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