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타임세일은 겨울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과 다가오는 설날 연휴에 가족여행으로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윈터 시즌 1일 이용권’ 및 ‘호텔 숙박 패키지’를 연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1월 16일부터 20일까지 단 5일 동안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먼저 ‘스네이크 스트라이크 세일’ 기간 동안 ‘윈터 시즌 1일 이용권’은 35% 할인이 적용된 2만 6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월 24일부터 3월 16일까지 사전에 날짜를 지정해 예매 가능하다. 해당 기간 중에 방문 일자를 지정하지 않고 원하는 날짜에 방문 가능한 ‘윈터 시즌 미지정 1일권’도 27% 할인된 2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천혜의 자연이 한눈에 보이는 레고랜드 호텔은 ‘어썸 조식 패키지’와 ‘조식+ 파크 1일 이용권 패키지’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어썸 조식 패키지는 주요 이용 대상층인 가족 방문객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까지 추가 금액 없이 최대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파크 이용권 패키지는 ‘브릭타스틱 2025’ 시즌을 운영하는 레고랜드 테마파크 티켓 1일권이 포함되어 있어 다가오는 설 연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최고의 프로모션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해당 패키지는 이달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연간 이용권 회원 고객일 경우 10% 추가로 할인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