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6(목)
사진 = 주식회사 연지코스메틱 제공
사진 = 주식회사 연지코스메틱 제공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가 온라인 신라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뷰디아니는 한국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러시아, 미국, 프랑스, 일본, 대만, 중국, 인도 등 국내 시장을 포함해 글로벌 무대에서도 우수한 품질로 주목받고 있다. 피부 건강을 중시하는 성분과 친환경적인 브랜드 컨셉을 특징으로, 점차적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그 존재감을 드러내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한국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이를 바탕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와 제안들이 커져가는 만큼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과의 지속적인 협업 및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글로벌 비즈니스에 집중하여, 클린 코스메틱의 잠재력을 더욱 키워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뷰디아니 대표 상품이자, 누적 판매수 50만 개를 돌파한 뷰디아니 메쉬 타이트 업 쿠션 (일명 승무원 쿠션)은 지속력, 커버력, 밀착력이 좋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쿠션이다. 뷰디아니 관계자는 “이번 면세점 입점과 동시에 앞으로도 '클린 코스메틱'이라는 슬로건에 알맞은 안전한 제품으로 고객 신의를 쌓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통 채널을 넓히고 다양한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뷰디아니는 ‘아름다운’의 프랑스어 Beau와 ‘사슴’을 뜻하는 아메리카 원주민의 언어 Diani의 합성어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뷰디아니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천연원료를 기반으로, 시간이 지나도 기억에 남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후원단체를 통해 아픔과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수익의 일정부분을 기부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매년 국내시장에서만 200%, 해외 시장에서는 더 큰 성장을 하고 있는 추세다. 2023년 아마존 진입 후 2024년 아마존 매출이 전년대비 1,110% 증가라는 성과를 이루어냈으며, 2025년에는 2024년 아마존 매출 대비 260%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해외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 등 성장 동력을 바탕으로 올해 캐나다, 멕시코 등으로도 확장 예정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 사업에도 속도를 낼 방침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09.27 ▲27.58
코스닥 730.98 ▲11.06
코스피200 332.47 ▲3.75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