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 네트웍스는 지난 1월 브랜드 런칭 이후, 고객 관심도가 뜨거운 BYD ATTO 3를 전 지역에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2월 7일(금)부터 일산에서는 임시전시장을, 부산에서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일산 임시전시장은 일산 풍동 수입차 거리에 준비 중인 BYD Auto 일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도보 5분 거리에 마련됐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 운영한다. 임시전시장임에도 불구하고, 총 3대의 차량이 전시되어 있으며, 출고장까지 마련되어 고객 편의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말 정식 오픈 예정인 국내 최대 규모의 BYD Auto 일산 전시장 조감도를 전시해 일산 지역 고객들에게 전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강화하며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BYD Auto 부산 수영 전시장 오픈 전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23일(일)까지 부산 오시리아 롯데아울렛 동부산 바로 앞에 마련된 쾌적한 공간에서 진행되며 3대의 전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이케아, 롯데몰과 아울렛, 롯데월드 부산 등 다양한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갖춰진 지역으로 팝업스토어가 오픈한 첫 주말에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여 부산에서 최초로 공개된 BYD에 대한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BYD의 국내 최대 딜러로 선정된 DT 네트웍스는 지난 1월 서울 서초와 수원에 전시장을 오픈하는 한편, 전시장 오픈을 준비 중인 지역에서도 고객들이 빠르게 BYD ATTO 3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소비자들이 민감하게 생각하는 사후 관리를 만족스럽게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도 전시장 인근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다.
DT 네트웍스의 BYD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팝업스토어 관련 정보는 DT 네트웍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BYD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DT 네트웍스 권혁민 대표는 “직원들을 통해 전시장이 오픈하지 않은 지역 고객분들의 갈증을 전해 들었다”며 “BYD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전시장 오픈 전에 빠르게 BYD ATTO 3를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BYD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에게 찾아가는 서비스와 많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은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기존 BMW, MINI, 포르쉐, 재규어랜드로버, 아우디 등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에 애스턴마틴과 람보르기니 등 럭셔리 슈퍼카 딜러십을 확보하고, BYD 딜러십을 추가해 진정한 멀티 딜러십 기업으로 거듭나는 동시에 중고차와 친환경 자동차 산업까지 포괄하는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으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방침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