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러 시스템은 하나의 ISOFIX 베이스에 신생아용 바구니 카시트 몸체와 사용 기간이 좀 더 긴 회전형 카시트 몸체를 성장 단계에 따라 연결할 수 있는 효율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새로운 카시트 메커니즘이다.

‘블리바 픽스 바구니’는 ADAC 충돌안전성 테스트를 1.4점 최우수점으로 통과해 독보적인 안전성을 입증하였으며, 신장 87cm(약 18개월)까지 유럽 i-Size 인증을 받아 타사 대비 오랜 사용 기간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제품이다. 전용 어댑터를 활용하면 다이치 유모차와 결합하여 트래블 시스템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회전형 ‘블리바 360 시즌2 올인원’은 △모듈러 카시트 최초 0-12세 사용(신생아~36kg), △아이들에게 가장 안전한 5점 벨트 21.1kg까지 세계 최장 사용 인증, △측면 충격을 30% 감소시켜주는 SIP 등의 장점이 있다.
다이치 관계자는 “해외에서는 높은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 모듈러 시스템을 다이치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성, 편안함을 모두 담아 여러분들께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며, “고객분들께 와디즈를 통해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13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선바이저, 보호매트, 킥매트는 모든제품 구매자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모듈러 시스템과 유모차가 포함된 풀패키지 구매 시 추가 사은품 4종이 증정된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