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측은 26일 “민지운이 오는 29일 오후 8시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쎈느(Scène)에서 음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감회에서는 신곡 공개는 물론 제작 과정 및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또한 신곡 ‘If You Were The Rain (feat. Crush)’과 데뷔곡 ‘Sentimental Love’(센티멘털 러브) 등 발매된 곡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지도 준비되어 민지운 만의 섬세한 감성과 보컬을 감상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민지운은 당일 오전 11시부터 4회에 걸쳐 카인드 서울, 스왈로우라운지, 사운드 프로바이더, 와니타 음악감상실 등 성수동의 음악과 예술이 어우러진 다양한 복합문화공간에서 팬들과 신곡을 함께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한다.
민지운의 세 번째 싱글 ‘If You Were The Rain (feat. Crush)’은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비에 빗대어 표현한 R&B 팝 곡으로, 전작에 이어 민지운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담은 곡이다.
한편, 민지운은 SM엔터테인먼트 컨템퍼러리 R&B 레이블 KRUCIALIZE(크루셜라이즈)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송라이팅 역량을 입증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