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na는 지난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 무대를 펼쳤다.
izna는 완성형 퍼포먼스의 정석을 선보이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설렘 시그널을 전파했다. 이들은 멤버 간의 호흡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동선은 물론, 시그니처 포인트 안무로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뿐만 아니라 izna는 다채로운 감정 표현으로 아련한 무드를 극대화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들은 섬세한 표정 연기로 한층 더 성장한 역량을 증명했고, 청순부터 러블리한 매력까지 느껴지는 찰떡 스타일링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izna는 스포티파이 재팬 급상승 차트 2위, 아마존 디지털 뮤직 싱글 인기도 2위, 아이튠즈 K-Pop 톱 송 3위 등 일본 주요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이처럼 첫 컴백으로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두며 커리어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izna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걸어 나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izna는 ‘SIGN’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