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측은 10일 “유니스가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SWICY'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트레일러는 이번 신보를 대표하는 키워드인 'SWICY'를 고스란히 담아낸 듯하다. 영상 속 유니스는 실험실을 연상케 하는 주방에서 쿠키를 만드는 데 집중한다. 어두운 배경과 서늘한 여덟 멤버의 표정이 맞물린 음산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반전미로 흥미를 더한다. 영상 말미에는 'FINISH(피니시)'라는 글자와 함께 스톱워치가 울리면서 불안정하던 조명이 밝게 켜진다. 이어 환한 공간에서 완성된 쿠키를 든 여덟 멤버의 모습이 확인된다. 함께 흘러나오는 타이틀곡의 귀여운 멜로디가 밝은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타이틀곡 'SWICY'는 'SWICY'함을 가득 담은 유니스표 맵달송이다. 경쾌한 리듬과 귀여운 아케이드 사운드가 눈에 띄는 곡으로, 여덟 소녀의 매력을 음식에 비유한 재치 있는 가사를 더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유니스의 발랄함을 표현했다. 특히 프로듀싱팀 벤더스(Vendors)가 참여해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유니스는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를 발매하고 돌아온다. 같은 날 이들은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 앞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