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Toast to Ten’은 10년 동안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을 방문하고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함께 축배를 들며 기념하자는 의미를 표현한 것으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객실 패키지 ‘A Toast to Ten’을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선보이며, 패키지 투숙 고객 모두에게는 객실 10% 할인 혜택과 함께 더 조선호텔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다.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 (The Eatery)는 5월 1일 생일을 맞은 고객이 방문 시 런치 이용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런치에 10인 이상 방문 시 와인 1병을 증정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4월 25일부터 4월 29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개관 10주년 축하 댓글 작성과 함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에서 함께 추억을 만들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슈페리어 객실 1박 및 더 이터리 런치 뷔페 1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 현민용 총지배인은 “2015년 개관한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초기 국내 비즈니스 호텔의 시장을 넓히면서 비즈니스 고객을 비롯한 서울 도심 여행객들에게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았다”며 “고객들과 함께 10주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투숙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