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1(토)
tvN
tvN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0일(화)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5회는 위대한(송승헌 분)-사남매의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에 휘몰아친 가족스캔들이 극에 쫄깃한 재미를 더했다.


딸과 뱃속에 있는 아기를 지키기 위한 위대한 부녀의 선택이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10일 방송된 ‘위대한 쇼’ 6화에서는 데뷔를 준비했던 기획사에서 퇴출 당하는 정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우는 자신이 처한 상황을 기획사 대표까지 알아버렸고 “위약금 3배 물고 회사에서 나가라”며 겁박했고 결국 그토록 바라던 데뷔가 무산, 여자친구를 위해 자신의 꿈까지 버리며 희생하는 모습을 보였다.


2011년 영화 ‘나는 아빠다’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 ‘피노키오’, ‘명불허전’ 등을 통해 대체불가 아역으로 성장한 노정의는 올 상반기에 방영한 드라마 ‘킬잇’과 영화 ‘히치하이크’를 통해 新 청춘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킬잇’에서 그는 캐릭터가 지닌 복합적인 감정선을 유려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장기용, 나나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이끌어가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기도.


위대한은 두 번의 선택으로 인생에 전환점을 맞았다.


어릴 적 부모의 이혼으로 자신이 함께 살 부모를 고르는 첫 번째 선택과 생면부지 사남매의 아빠 되기를 결심한 두 번째 선택, 딸의 엄마 되기 선언을 허락한 세 번째 선택까지. 앞서 청년 임대아파트 맞불 시위에서 강경훈의 노련미에 맞서는 정치인 면모를 보인 위대한이 이번에는 딸의 방패막이가 되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향후 위대한의 아빠 코스프레가 어떤 국면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15 ▼31.78
코스닥 668.31 ▼16.05
코스피200 318.33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