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TV뉴스 나영선 기자] ㈜앨리앤코는 시피그립으로 유명한 부긴헤드를 런칭했다.
미국에서 2007년 설립된 부긴헤드(BooginHead)는 7명의 엄마들이 만든 여성기업 이다.
아이들의 시피컵이 끊임없이 바닥에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처음 개발된 시피그립(SIPPYGRIP) 탄생을 시작으로 수유관련 악세사리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시피그립으로 불리는 멀티 스트랩은 젖병, 빨대컵, 물병, 스낵컵, 치발기, 장난감 등이 아이들의 부주의에 의해 떨어지지 않도록 안전하게 잡아주는 제품이다.
유니크 하면서 세련된 패턴 디자인과 색상이 특징인 부긴헤드 멀티 스트랩은 식탁의자는 물론 유모차, 카시트 등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우리 아이 안심 스트랩이다.
또한 홀더 안쪽을 특허 받은 미끄럼방지 기능성 원단으로 처리하여 제품이 미끄러져 빠져 나오지 못하도록 안전하게 잡아주며 길이 조절이 쉽고 편하다.
본사 관계자는 “부긴헤드 멀티스트랩은 쪽쪽이 클립, 유모차 스트랩, 장난감 홀더, 빨대컵 홀더 등 유모차 악세사리로 사용하기에 좋으며 아이가 있는 곳 어디에나 다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정보는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보베베(Beaube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영선 키즈TV뉴스 기자 news@kidstv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