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7(금)
어뮤즈 日 한정판 ’듀 틴트 도쿄 모모’, 큐텐재팬서 종합 1위 달성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MZ세대를 대표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일본 한정판 립 제품 ‘듀 틴트 도쿄모모’ 완판 열풍을 일으키며 일본 최대 오픈 마켓 플랫폼인 큐텐 재팬(Qoo10 Japan)에서 포인트 메이크업 및 립 부문 1위를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어뮤즈는 큐텐 재팬에서 진행하는 8월 메가와리(메가 할인 행사)에서 지난 5월 행사 대비 약 150% 이상 증가한 판매량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큐텐의 상위 카테고리인 포인트 메이크업 및 립 부문 1위를 달성한 어뮤즈의 일본 한정판 ‘듀 틴트 도쿄 모모’는 8월 행사 시작 후 1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 단 3일 만에 전량 품절되며 탄탄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어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듀 틴트’는 묻어남 없는 촉촉하고 맑은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K-메이크업의 대표 아이템으로 일본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이러한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브라운 피치 색상과 고수분의 제형으로 큰 인기를 얻은 어뮤즈의 ‘듀 틴트 도쿄 모모’는 각종 후기를 통해 “가을에 잘 어울리는 컬러라 추가 구입하려니 벌써 품절이다”, “지금까지 써 본 립 컬러 중 제일 예쁘다. 한정 컬러인 게 아쉽다” 등 제품에 대한 우호적인 의견과 함께 재판매 문의가 쇄도했다.

한편, 어뮤즈는 ‘우리의 일상 속에서 행복하게 태어난 제품만이 우리의 삶을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월 CJ올리브영, DX벤처스, 미래에셋 캐피탈로부터 100억원 이상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해 글로벌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올리브영, 세포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W 컨셉 등의 국내 주요 판매처에 입점했고 글로벌 유통사로부터 계속적으로 러브콜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국내외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국내 활동 또한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어뮤즈는 최근 비건 보습 틴트 밤 제품인 신제품 ‘듀 밤’을 출시한 바 있다. 듀 밤은 현재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한 달간 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어뮤즈는 올리브영, 세포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W 컨셉 등의 국내 주요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국내외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29.67 ▼10.85
코스닥 675.64 ▼4.47
코스피200 321.45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