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보배에프앤비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보배반점(대표 김진혁)이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첫 참가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보배반점은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짬뽕’을 필두로 다양한 중식 메뉴로 고객들을 공략하는 캐주얼 중식당이다. 전국 120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주방. 그리고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바와 무료 후식 커피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보배반점은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창업 트렌드와 예산 규모에 맞는 창업 설계는 물론 보배반점이 가진 강점과 체계적인 시스템에 대해 맞춤형 상담을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계약할 경우 가맹비 면제 혜택을 제공해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며 한정판 굿즈도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보배반점을 운영하는 ㈜보배에프앤비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맞춤형 운영 노하우 전수에 나설 계획”이라며 “창업박람회 뿐만 아니라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어 창업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