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5(수)
이미지 제공 : 낫띵베럴
이미지 제공 : 낫띵베럴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푸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낫띵베럴(대표 최희재)의 전 제품이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 공식으로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한다고 밝혔다.

‘Better Food, Better Life!’라는 슬로건을 내 건 낫띵베럴은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건강과 스타일리쉬 모두 잡은 제품들은 자신의 몸을 챙기는 이너뷰티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낫띵베럴의 대표 라인업 ▲하루 물 2L 섭취가 가능한 이너워터팩 ▲100% 국산 유기농 호박과 팥으로 만든 드링킷 ▲GABA성분이 함유된 식물성 유산균 이너주스 ▲잔망루피를 모델로한 푸룬&유산균 잔망한컵 등을 포함한 전 제품들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면세점 수요 또한 회복 조짐을 나타내고 있다.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면세점까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게 됐다. 추후 오프라인 면세점으로 확장하는 등 더욱 다양한 유통채널 확대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시장의 교두보를 마련해 국내∙외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낫띵베럴은 중국과 싱가폴, 미국, 벤쿠버 등으로 활발하게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높은 품질의 상품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99.33 ▲1.93
코스닥 712.47 ▼5.57
코스피200 331.24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