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9(목)
영어영재교육 알티오라, 해외 진출 포문.. 베트남 출범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대한민국에 총 70개 캠퍼스가 있는 알티오라가 베트남 하노이 미딩 지역에 진출한다.

알티오라 베트남 1호점이 세워지는 미딩의 경남타워는 LANDMARK72라는 이름에 걸맞게, 베트남 최고층 복합빌딩 중 하나로 하노이의 랜드마크 건물이다.

알티오라 하노이 1호 캠퍼스 고지영 대표는” ‘영어로 만나게 될 더 넓은 세상, 국어로 다지게 될 더 깊은 세상’ 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기존 유치원과 영어유치원, 영어놀이학교의 경계를 허물고자 한 영어영재육성기관 알티오라는 기존 영어 유치원의 한계를 극복하고, 영어는 물론 초등학교 입학 전에 독서, 국어까지 언어 역량을 키워줄 수 있는 창의적인 수업 방식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사 중심의 탄탄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전세계 캠퍼스에 대해 중앙 집중 관리로 운영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검증된 교육 기관을 꼼꼼히 살피는 학부모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한국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알티오라 교육을 베트남 미딩 지역에서 할 생각을 하니 기대가 크다. 더 열심히 교육에 매진해가겠다는 의지가 생긴다.”라며 “또한 알티오라의 영재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협력한 미국 영재 교육학 회장인 존스 홉킨스 대학교 조나단 플러커 교수의 영재육성교육 방식을 직간접적으로 아이들에게 선보이며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설렌다.”고 덧붙혔다.알티오라 본사인 ㈜러닝앤코의 최창욱 대표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영어영재 교육 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알티오라가 하노이에도 진출하게 되어 베트남 교육에 이바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알티오라는 입학생들에게 3년 유치과정 이후 3년간의 초등과정까지 연계한 총 6년간의 유기적 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아동 영어 교육의 새로운 문을 열었다.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유창한 영어를 기본으로 언어 자체에 대한 이해력 및 문화를 이해함으로써 4차 산업혁명시대의 세계 무대를 발판으로 강점을 가진 아이들로 역량 강화 중심의 교육을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33.51 ▲12.46
코스닥 718.71 ▼0.92
코스피200 337.64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