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오늘 오후 6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 공식 앱에서 공개되는 ‘퇴근길 팬미팅’에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로 돌아온 비글돌 트렌드지(TRENDZ)가 방문한다.
‘퇴근길 팬미팅’에 세 번째 출연하는 트렌드지(TRENDZ)는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진행 능력과 돋보이는 팀워크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퇴근길 팬미팅’에서는 팬투(FANTOOO) 공식 SNS를 통해 모집한 팬덤 ‘프렌드지’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을 가진다. ‘멤버들이 생각하는 트렌드지(TRENDZ) 대표곡은?’이라는 질문에 윤우는 “저의 흑발을 좋아해 주시는 프렌드지 분들이 많아서 ‘WHO’가 대표곡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멤버들의 원성을 샀다. 이 외에도 Q&A 코너에서 그동안 팬들이 궁금해하던 부분들을 속 시원히 밝히며 팬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준다.
트렌드지(TRENDZ)의 ‘퇴근길 팬미팅’ 하이라이트는 팬들을 심쿵하게 할 ‘TNT’ ‘WHO’ ‘VEGABOND’ 메들리 공개다. 강렬한 군무와 신인의 패기가 돋보이는 트렌드지(TRENDZ)의 퍼포먼스는 오직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 공식 앱 ‘퇴근길 팬미팅’에서만 확인 가능하다.
한편, ‘퇴근길 팬미팅’ 트렌드지(TRENDZ)편은 오늘 공개되는 콘텐츠 외 오는 24일 오후 6시에 2부가 공개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신곡 ‘뉴 데이즈(NEW DAYZ)’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멤버들의 소감과 MV 촬영 현장 비하인드, 신곡 홍보 기회를 두고 펼쳐진 일심동체 게임까지 1부 못지않은 다채로운 매력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콘텐츠들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케이팝 팬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