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지난 3월 13일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매장 '스퀘어원 인천점'과 '스타필드 고양점'에 입점한 데에 이어 23일 23년 S/S 신제품 살구 에디션을 시코르 닷컴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 입점 제품은 3월 14일 론칭된 신제품 '살구 에디션 4종(아이 팔레트, 워터 립스틱, 파우더 치크, 네일 컬러)'을 비롯해 삐아의 베스트 제품인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전 색상과 '라스트 벨벳 틴트',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인기 색상 10종으로 엄선하였다.
삐아는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살구 에디션 전 제품을 비롯한 삐아 베스트 제품을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 후 구매 가능하며, 온•오프라인 입점 기념 최대 20% 할인과 더불어 스크런치 및 파우치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은 23일부터 2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은 4월 9일까지 해당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2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데에 이어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한 삐아는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입점 매장 수를 늘려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