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모터스는 기아자동차 카니발을 베이스로 특장 제조하여 판매하는 회사로, 최근 ‘2023 콘셉트카’를 공개하는 등 미니밴 특장 업계에서 보지 못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V클래스 하이리무진은 내부를 리무진 시트로 변경하였으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최고급 나파가죽을 사용하여 더욱 편안한 착화감과 승차감을 제공한다. 도어 부분 역시 시트컬러와 동일한 컬러를 사용하여 통일감을 높였다.
또한 4인승으로 컨버젼 되어 있어 크고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V-VIP 의전시트가 장착되어 있어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의전시트는 8방향 전동작동이 가능하며 △3단 열선 △통풍시스템 △언더서포트 △메모리기능 등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제작되어 어떤 포지션이든 편안하게 몸을 받쳐줄 수 있으며 무선충전과 컵홀더 같은 편의기능은 물론, 시트의 기능을 좌석 중앙부에 매립되어 있는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컨트롤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좌석 사이에 팔을 편하게 둘 수 있는 중앙콘솔이 장착되어 있으며, 중앙콘솔 안에 있는 매립형 테이블을 통해 이동 중 간단한 업무를 처리하거나 식사를 할 수도 있다.
더불어 2.1M의 높은 전고에 맞게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바닥은 평탄화 작업을 거친 후 대리석 플로어를 시공하여 고급스러운 내부를 완성시켰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