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젠트 서래(Present@seorae)는 나와 나의 일상을 함께 하는 누군가에게 오늘을 사랑하고 내일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기록의 즐거움이 선물로 전해 질 수 있게 하기 위한 제이로그와 제이밀크 브랜드 사업의 일환이다.
‘일상 속 선물하고 싶은 문구’를 제안하는 프레젠트 서래는 문구 편집샵에 대한 보편적인 인식을 새롭게 하여, 개인과 단체 및 기업의 인사이트에 맞춰져 있는 커스터마이징 편집 문구 제작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재와의 적용을 통해 활용성 높은 굿즈 개발 경험을 제안하며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자 한다.

국내의 각 지역적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문구와 매장을 제안하며 지역 네트워크 기반의 다양한 클래스와 전시회 등의 컨텐츠 제공도 함께 운영된다.
지난 5월과 6월에 진행된 미술 힐링 클래스 ‘마음상자’와 평일 예약제로 운영 중인 ‘드로잉 테이블’은 고객 체험을 통한 프레젠트 서래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는 원데이 클래스 컨텐츠 수업이다. 또한 5월에 진행된 아이들의 그림 작품 전시회와 6월 14일 오픈 예정인 ‘서래마을 사진전’은 프레젠트 서래가 ‘서래마을’이라는 지역 자체의 아이덴티티를 디자인 요소로 개발하고 지역의 라이프스타일과 일상을 담을 수 있는 컨텐츠를 제안하며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디자인바이제이 김정은 대표는 “프레젠트 서래가 노트/다이어리의 ‘기록문구’뿐만 아니라 기록을 위한 ‘도구’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안하며 ‘서래마을 문방구’로 지역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개발하고 특색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데 집중해가며 추후 지속적인 국내외 매장 확장으로 고객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