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1(토)

‘사회적 가치 실현 및 소상공인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마이샵파트너 통한 ‘착착착’ 브랜드 홍보 및 입점 기업 제품 프로모션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디지털·빅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사회적 기업의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신한카드는 26일,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이하 경기도주식회사)와 ‘사회적 가치 실현 및 소상공인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사회적 기업의 성장을 위한 매출 증대를 지원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카드는 경기도주식회사의 사회적 가치 생산품 쇼핑몰 ‘착착착’의 마케팅을 지원한다.
신한카드의 소상공인 상생 플랫폼 ‘마이샵파트너(MySHOP Partner’를 활용해 ‘착착착’ 브랜드의 홍보와 입점 사회적 기업의 제품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착착착’ 쇼핑몰은 장애인, 고령자,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이 생산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와 중소기업이 상생하는 시장경제 모델을 만들기 위해 세워진 공공기업으로, ‘착착착’ 등의 사회적 기업, 중소영세기업 등을 지원하는 사업을 운영 중이다.

지난 2018년 구축된 마이샵파트너에는 현재 20만여개의 중소영세가맹점이 등록돼 있다.
신한카드가 올해 1월 말까지 마이샵파트너를 통해 지원한 중소영세가맹점의 매출액은 누적 1조 5,000억원, 지난 한 해 동안 사용된 할인쿠폰만 350만건에 달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의 ESG 전략 방향인 친환경, 상생, 신뢰를 토대로 사회적 기업들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당사가 보유한 역량을 바탕으로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 글로벌에픽 기자 neoforum@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15.78 ▼6.12
코스닥 717.89 ▼5.63
코스피200 334.55 ▼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