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낫띵베럴(대표 최희재)은 24일부터 올리브영에서 신규 럽티 2종(피치루이보스티, 상추캐모마일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럽티는 “LOVE NATURE, LUV TEA” 슬로건 아래, 자연 그대로의 트렌디한 재료를 선별해 맛과 영양, 향 그리고 감성을 담아낸 프리미엄 차(TEA)이다. HACCP 인증은 물론 100% 원재료만 고스란히 담았으며, PLA 친환경 생분해 필터를 사용하여 뜨거운 물에 우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번에 신규 런칭한 피치루이보스티는 임산부차로 유명한 루이보스티에 향긋한 복숭아를 블렌딩해서 만들었다. 또한 상추캐모마일차는 편안한 밤을 위한 상추와 캐모마일, 라벤더를 조화롭게 블렌딩하여 만들었다. 2종류의 럽티는 카페인에 예민한 분들이 밤에도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차이다.
낫띵베럴 관계자는 “최근 이어진 장마로 인해 무더워지는 요즘, 수분 보충이 중요해지면서 다양하고 맛있는 차류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신규 럽티를 런칭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리브영과 쿠팡, 카카오 쇼핑하기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을 통해 타겟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낫띵베럴의 대표 라인업 ▲하루 물 2L 섭취가 가능한 이너워터팩 ▲100% 국산 유기농 호박과 팥으로 만든 드링킷 ▲GABA성분이 함유된 식물성 유산균 이너주스 ▲잔망루피를 모델로한 고농축 푸룬 유산균 잔망한컵 등을 포함한 전 제품들은 낫띵베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