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해리디자인브랜딩컴퍼니는 대기업 CJ그룹의 tvN 방송국 출신인 김은혜 대표를 주축으로 16년 이상의 디자인 브랜딩 영상 전문 아트컴퍼니로 운영되어 오고 있는 곳으로, 기존 운영하던 홈페이지 및 플랫폼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들을 쉽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 홈페이지 플랫폼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에 운영 중인 ‘르해리스튜디오’와 ‘르해리디자인스튜디오’ 홈페이지도 함께 운영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플랫폼 통해 구매 진행할 수 있도록 한 상태다.
이 업체가 진행하는 상품은 브랜딩 및 브랜드디자인, 홍보영상 기획 제작, 로고디자인 등 다양하며, 행사 홍보스팟 영상이나 티저영상, 여행영상 등도 제작하고 있다. 최근 수요가 크게 높아진 유튜브 영역의 아트웍, 로고, 타이틀인트로 등도 유튜브제작업체들을 위해 전문적으로 다루며 더 세분화된 영상분야 작업도 추진하고 있는 브랜딩디자인업체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르해리디자인브랜딩컴퍼니는 영상분야에서 기획부터 카피라이팅, 아트웍, 디자인, 모션그래픽, 영상편집 등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의뢰할 수 있는데다 음악편집이나 전문 성우멘트 및 촬영 진행까지 진행해 영상분야에 더욱 강화하고 있고 이번 홈페이지 플랫폼을 통해 해당 서비스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 홈페이지 플랫폼은 회원가입 없이도 구매가 가능하다.
김은혜 대표는 대기업 방송국 팀매니저 담당 출신으로, 다양한 방송채널에서 광고 및 타이틀, 디자인영상, 기획 등의 실무제작진행 경험을 갖고 있고, 방송채널의 중국 글로벌프로젝트 경력 및 샤넬, 슈에무라 등 유수의 브랜드와 콜라보영상 프로젝트 경력이 있다. 여성쇼핑몰 전체 브랜딩, 미국회사 브랜딩 등 다양한 업무를 추진해 온 만큼 업종이나 규모에 무관한 클라이언트 의뢰 프로젝트 실행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영상플랫폼들이 등장하고 있고 MZ세대를 중심으로 시각으로 경험하게 되는 빈도가 높아지면서 영상이나 디자인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그에 따라 기업들도 브랜딩 및 홍보영상의 비중을 더욱 늘리고 있다”며 “방송국출신 아트디렉터 디자이너 PD가 만드는 고퀄리티 디자인영상을 착한 견적에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금번 홈페이지 플랫폼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