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14일, 여름철 패션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80% 할인가에 제공하는 대규모 아울렛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름철 성수기를 피해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상품 소진시 종료된다.
이번 행사는 여성 및 남성 의류, 아동 의류, 언더웨어/홈웨어, 가방/잡화, 액세서리 등 수천 개의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또 각 카테고리 내에서도 상품을 종류에 따라 세분화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여성 의류 카테고리에서는 휴가지에 어울리는 드레스부터 출근용 블라우스와 셔츠, 초가을까지 부담 없는 반바지 등 다양한 여름철 패션 스타일을 선보인다.
남성 의류 카테고리에서는 휴가철과 일상에서 모두 편히 즐길 수 있는 반팔티와 셔츠, 청바지 등을 준비했다. 여성 및 남성 의류는 5,000원대부터 시작하며, 성장이 빨라 오래 입기 어려운 아동 의류는 3,000원대부터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디다스, 아식스, 나이키, 퓨마, 리복 등 인기 스니커즈 브랜드 제품도 최대 80% 할인가로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아디다스 가젤 운동화(70% 이상 할인) ▲푸마 얼터레이션 커브 운동화(60% 이상 할인) ▲나이키 여성용 레볼루션5(70% 이상 할인) 등이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휴가 직전 상품이 빠르게 필요할 때, 로켓배송을 통해 구매하면 바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