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한국사진작가협회 다큐사진분과 사무국장 안성숙 작가는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주최로 열리는 ‘제8회 대한민국 사진축전(2023 PASK KOREA PHOTO FESTA)’에 참여한다.
안성숙 작가의 이번 사진전 주제는 '모로코 여정'으로 지난해 모로코의 카사블랑카 출사에서 찍은 작품이 전시된다.
한편, 대한민국 최대 사진예술 전시인 ‘제8회 대한민국 사진축전(2023 PASK KOREA PHOTO FESTA)’은 풍경, 일상, 인물, 동식물, 세계문명, 여행 등 다양한 장르의 사진으로 시민들에게 문화예술향유의 기회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는 150여 명의 사진작가들이 만들어 낸 다양한 작품이 전시된다.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중견 사진작가들과 신진 작가들도 대거 참여해 각 부스마다 본인만의 주제와 색채를 보여줄 것으로 보이며 한국 사진예술의 현재를 확인하고 전시예술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는 12월 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마지막 날은 13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는 사진예술의 매력을 많은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무료로 진행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